칼린, 썸머 캠페인 ‘The Sweet Moment’ 화보 공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06-14 09:37:45
  • -
  • +
  • 인쇄
여름 시즌 겨냥한 나일론 소재 신규 라인 런칭

[하비엔=문기환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2022 SUMMER 캠페인 The Sweet Moment’ (더 스위트 모먼트)를 공개했다.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 느끼는 행복한 감정의 순간들을 담아낸 칼린의 이번 캠페인은 자연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 칼린 2022 SUMMER 캠페인 화보 리브백

칼린은 이번 시즌부터 브랜드 컨셉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 이터널 라인과 영 라인으로 컨셉을 나누어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시즌의 제품들은 나일론 소재, 비비드한 컬러감, 셔링 디테일 등의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영 라인의 스타일을 좀 더 강화 시켰다.

 

‘리브(REEVE)’ 백은 셔링 스트랩의 디테일이 포인트인 디자인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토트, 크로스, 숄더의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미디움, 라지 두가지 사이즈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파스텔톤의 민트, 핑크 외에도 애쉬 라벤더, 샌드 컬러가 새롭게 추가됐다.

 

‘코지(COZY)’는 기존의 칼린의 베스트 제품으로 유명한 ‘소프트(SOFT)’와 동일한 퀼팅 원단으로 가벼운 무게감,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데일리룩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다.

스트랩을 통해 원하는 쉐입과 길이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천개 이상 돌파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소프트 백을 뒤이을 흥행 제품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 외에 올해 상반기 새롭게 선보인 칼린의 이터널(Eternal) 라인의 주력 제품인 ‘페이브(PAVE)’, ‘베이크(BAKE)’, ‘클로드(CLAUDE)’백은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을 완판, 2차 리오더 추가 생산을 돌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칼린 2022 SUMMER 캠페인은 브랜드 공식 SNS와 온라인 스토어 및 칼린 홍대 직영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