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켓, 새로운 스윔웨어 컬렉션 '론칭'

자연 존중하는 에코닐 소재 사용…북유럽 디자인 단순한 아름다움
  • 문기환 / 2021-04-02 09:33:29
  • -
  • +
  • 인쇄
▲ 노르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은 수영에서 영감을 받아 시대를 초월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비엔=문기환 기자] 노르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수영에서 영감을 받아 시대를 초월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을 존중하는 에코닐(Econyl®; 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으며 북유럽 디자인의 단순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았다.


새로운 스윔웨어 컬렉션은 어떤 날씨에도 물과 연결되고픈 우리의 본질적인 탐구의 초대이다. 아르켓은 모델이자 수영선수인 에리카 월(Erika Wall)과 함께 스톡홀름 군도의 평화로운 풍경에서 테라피 효과를 주는 수영을 체험하기 위해 살리스요바덴(Saljsjöbaden)에 있는 노천탕을 찾았다. 

▲ 노르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은 수영에서 영감을 받아 시대를 초월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리즈의 모든 스윔웨어는 폐기 나일론과 어망에서 추출한 혁신적인 지속 가능성 소재 에코닐 원단이 사용됐다. 단순하면서도 라인을 아름답게 보여주는 컷은 움직임에 자유를 주고, 시어서커를 비롯한 다양한 원단을 사용해 표현력을 한층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는 린넨 로브, 몸을 따뜻하게 해줄 스웻수트, 캐시미어 양말 등이 포함돼 완전한 웰빙 경험을 제공한다.
 

ARKET은 H&M 그룹 산하 브랜드로, 남성, 여성, 홈을 위한 컬렉션을 제공하며, 뉴 노르딕 채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에 첫 매장을 시작으로 유럽 내 30개 국에 온라인 스토어(arket.com)를 론칭했다. 현재 유럽 전역에 거쳐 2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에 배송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