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씨, 5월 감사의 달 다양한 선물 제안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05-11 11:19:01
  • -
  • +
  • 인쇄

[하비엔=문기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레이블씨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자연 친화적이고, 피부에 순한 원료를 사용하는 깨끗한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소개하는 편집숍이다. 

레이블씨가 이번에 제안한 선물 아이템은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와 바이로지제인의 향수 제품이다.

 

▲ 레이블씨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제안했다.

레이블씨가 국내에 소개한 후 클린 향수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메종루이마리는 숲을 닮은 향료들이 레이어드된 우디 계열의 No.02 르 롱 폰드, 우디/어시 계열의 No.04 부아 드 발린코트, 시트러스/우디 계열의 No.09 발레 드 파니를 추천했다. 특히 바르는 타입의 퍼퓸 오일과 뿌리는 타입의 오드 퍼퓸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이로지제인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7가지 향수(라일라 루, 마디, 제임스, 앤지, 레이크, 딜란, 로지)를 선보였고, 이들 향을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다함께 구성된 디스커버리 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레이블씨를 대표하는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는 향기로운 공간을 완성하는 디퓨저를 추천했다. 이외 레이블씨는 유니크한 색감으로 여성고객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미국 네일 폴리쉬 브랜드 제이한나도 선보였다.

한편 레이블씨는 오는 15일까지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등 매장 및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개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과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SSF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비대면 선물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유주원 레이블씨 그룹장은 “성년의 날 등 여러 기념일들이 모여 있는 5월에 상대방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뷰티 선물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친환경 가치를 함께 담아 향기롭고 의미있는 선물을 전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