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휠라코리아 '케즈' 첫 TV 광고서 청량 매력 발산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08 09:28:5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김새론의 여름맞이를 감각적으로 그려낸 케즈의 광고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돼 화제다.


휠라코리아㈜가 운영하는 美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는 전속모델 김새론과 함께한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온라인은 물론 일부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IPTV 등으로도 송출돼 다양한 접점에서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영상 속 김새론은 특유의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으로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큼한 단발머리의 김새론은 친구들 그리고 케즈와 함께 즐기는 여름 한낮의 즐거움을 경쾌하게 표현했다.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발장구를 치거나 푸른 하늘 아래 초록 잔디 위에서 친구들과 즐기는 수다, 자전거로 강변을 내달리는 김새론의 모습으로 케즈의 청량한 매력을 대신해 보여준 것이다. 영상 말미 김새론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브랜드 슬로건 ‘맑음, 케즈’ 내레이션 역시 케즈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표현, 시각과 청각을 아우르는 ‘오감만족형’ 광고 영상으로 MZ세대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케즈 대표 제품인 ‘챔피온 스니커즈’를 비롯 올여름 케즈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로 스타일링한 케즈표 썸머룩이 다채롭게 등장해 주목된다. 편안함과 깨끗함에 주안을 둔 케즈만의 스타일로 제안한 MZ 세대를 위한 여름 패션 역시 이번 광고 영상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케즈 관계자는 “’맑음, 케즈’라는 슬로건과 함께 케즈만의 개성과 감각을 보다 명료하게 전하고자 전속모델 김새론씨와의 첫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공개 초반부터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분들과의 진정어린 소통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