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솔로데뷔 D-7...외줄 그네 위 '매혹적 눈빛'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03 09:26:17
  • -
  • +
  • 인쇄
-리사 첫 솔로 앨범 'LALISA' 세 번째 비주얼 클립 공개
-외줄 그네 위 리사, 자신감 넘치는 눈빛+올블랙 의상 '압권'

[하비엔=노이슬 기자]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데뷔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매우 독특한 아우라를 풍기는 그의 비주얼 콘셉트가 연이어 베일을 벗고 있어 주목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LALISA'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핑크 리사 첫 솔로앨범 'LALISA' 티저/YG엔터테인먼트

 

잔잔한 물결 파동이 이는 순백의 공간에서 맨발로 외줄 그네를 타고 있는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약 24초 분량이지만 리사의 고혹적인 몸짓과 강렬한 눈빛,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압권. 그는 몇 번을 되돌려 보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뿜어냈다.

앞서 두 차례 선보인 티저 영상 속 리사와는 또 다른 콘셉트다. 그 누구도 예상하기 쉽지 않은, 그러나 매번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리사의 화려한 변신은 솔로 앨범 'LALISA'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9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 예정. YG 측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이제껏 그가 선보였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점의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리사의 인기 돌풍이 거세다. 그의 솔로 앨범 'LALISA'는 지난 2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나흘 만(8월 30일 기준)에 선주문량 70만 장을 넘어서며 일찌감치 신기록 사냥에 성공,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 역사를 쓸 준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