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독보적 비주얼' 담은 몽클레르 디지털 캠페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08 09:24:3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민현이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의 앰버서더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뉴이스트 황민현이 오늘(8일) 몽클레르 지니어스 2021 컬렉션 ‘7 몽클레르 프래그먼트(7 MONCLER FRGMT)’ 론칭을 기념해 스트리트 무드가 가득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에서 황민현은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컬렉션 전반에 사용된 블랙 컬러와 심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매치해 감각적으로 완성시키며 시선을 집중 시켰다.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훈훈한 매력을 더한 황민현은 여심을 가득 사로 잡는 워크 웨어 스타일을 선보인 것은 물론 디자이너 히로시 후지와라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본인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지난 2019년부터 브랜드 ‘몽클레르’의 첫 한국 대표 앰버서더로 발탁돼 3년 연속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황민현은 국내 최초 남성 셀럽 패션 위크 참석, ‘몽클레르 보이스’ 캠페인 한국 대표 참여, ‘로즈 와일리 전’ 목소리 재능 기부 오디오 가이드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처럼 가요를 넘어 뮤지컬, 연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인기와 함께 많은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뉴이스트 황민현은 올 한해에도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황민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몽클레르코리아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