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5월 20일부터 '자산어보' 월정액 독점 공개...'서복' 이어 라인업 구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29 09:19:4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이준익 감독의 아름다운 흑백 연출과 설경구, 변요한, 이정은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으로 관객들의 선택을 받은 영화 <자산어보>가 5월 20일(목) 티빙(TVING)에서 월정액 독점 공개된다. 이에 티빙 유료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산어보>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로 ‘정약전’과 ‘창대’ 두 인물의 신념과 고민이 자아내는 공감과 영화의 감동적 메시지, 배우들의 명연기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CGV 골든 에그 지수 98%, 네이버 관람객 평점 9.12라는 놀라운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뿐만 아니다. <자산어보>는 “진정한 배움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든다.”(메가박스, ay***), “웃음과 감동이 모두 있다. 자녀가 있는 가족이 같이 보기에 좋은 영화”(다음, RE***), “넓은 안목으로 반쪽짜리가 아닌 풍부한 인생을 살아야 하겠다고 느꼈다”(네이버, yess****), “시간이 지날수록 역사에 남을 만한 작품이 될 것”(네이버, lws0****) 등 영화의 높은 작품성과 교육적 가치까지 인정받고 있어 가정의 달 5월, 집에서 티빙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보기 가장 좋은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편, 티빙은 지난 4월 15일 공개한 티빙 오리지널 <서복>에 이어 이준익 감독의 <자산어보>까지 확보하며 티빙만의 탄탄한 영화 라인업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빙의 황혜정 콘텐츠사업국장이 "티빙의 첫 번째 오리지널 <서복>을 필두로 향후 영화 라이브러리 확대를 통해 티빙의 콘텐츠 경쟁력 확보에 속도를 올리고, 다양한 시청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한 바, 앞으로 더 풍성해질 티빙 콘텐츠 라이브러리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