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신작] #헐왓챠에 #왕가위_리마스터링 #잇츠어신 등 3월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10 09:18:1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따스한 봄을 맞아 3월에도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왓챠는 거장 왕가위 감독의 명작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과 <동사서독 리덕스>까지 총 여섯 편을 오는 17일에 SVOD(구독형 VOD) 독점으로 서비스한다고 10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왓챠에서 선보였던 화제의 영국 드라마 <이어즈&이어즈>의 작가 러셀 T. 데이비스의 최신작 <잇츠 어 신>도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왓챠에서 공개되는 왕가위 감독의 영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타락천사 리마스터링>, <2046 리마스터링> 등은 모두 4K 리마스터링 버전이다. 

 

▲해피투게더 리마스터링

 

이 다섯 편은 작년 12월 <해리포터> 시리즈를 시작으로 이용자들의 주요 콘텐츠 요청작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헐왓챠에’ 캠페인의 두 번째 시즌으로 선보일 작품들로 다시금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K 리마스터링 버전은 아니지만 왕가위 감독의 필모그래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동사서독 리덕스>, <아비정전>, <열혈남아>, <일대종사>도 왓챠에서 함께 볼 수 있다.

3월의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잇츠 어 신>은 영국 Channel 4, 미국 HBO Max에서 공개된 화제작이다. <잇츠 어 신>은 198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에이즈라는 절망과 싸우는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을 밝고 경쾌하게 그려낸 청춘 드라마다. 

 

▲잇츠 어 신

 

인기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인 <이어즈&이어즈>의 작가 러셀 T. 데이비스가 각본을 쓴 드라마로,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각본에 진정성 있게 담아내 호평받은 작품이다. 주연은 국내에서 몇 차례 내한공연을 펼친 바 있는 영국 밴드 ‘이어스 앤 이어스’의 보컬 올리 알렉산더가 맡았다.

이외에도 2월부터 매주 공개 중인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본 드라마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 <오! 마이 ・ 보스! 사랑은 별책으로>, 중국 드라마 <아, 희환니>도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왓챠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