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신작] BL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 왓챠서 29일 독점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15 09:16:0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첫 BL 드라마 '새빛남고 학생회'가 왓챠에서 공개된다. 전편 왓챠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콬TV 유튜브에서는 1~5회까지만 감상 가능하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15일 와이낫미디어 측은 '새빛남고 학생회'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빛남고 학생회'는 친구를 사귀고 싶어 새빛남자고등학교 학생회에 들어가게 된 우태경이 그곳에서 첫사랑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로맨스다. 무뚝뚝하고 직설적인 우태경은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노신우, 교내 최고 인기남인 학생회장 신다온, 분위기 메이커 남궁시온과 얽히게 되며 우정과 사랑을 그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는 '새빛남고 학생회'의 주인공 우태경(이세온 분), 노신우(강유석 분), 신다온(최찬이 분), 남궁시운(고우진 분), 이소희(양서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학생회실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고 있는 이들은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우태경을 제외한 노신우와 신다온, 남궁시운, 이소희의 겉옷에는 학생회 배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우태경은 학생회실이 낯선 듯 어색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태경을 사이에 두고 있는 노신우와 신다온은 상반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노신우와 달리 신다온은 교복을 바르게 갖춰 입은 채 밝게 웃고 있다. 노신우의 옆에서 남궁시온과 신다온에게 가까이 붙어있는 이소희도 미소를 짓고 있다. 여기에 더해진 '이 중에 내 첫사랑이 있다'라는 문구는 주인공들의 인물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빛남고 학생회'는 Day7이 최초 발매한 BL 게임을 원작으로 한다.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