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넷플릭스 영화 '카터' 주연확정...극강의 액션 도전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19 09:08:4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카터>가 배우 주원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 ‘카터’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카터>의 주연으로 배우 주원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액션 대가 정병길 감독의 신작이다.
 

 

드라마 [각시탈], [7급 공무원], [굿닥터], [용팔이], 영화 <특수본>, <캐치미>, <그놈이다>, 뮤지컬 [고스트] 등 장르와 영역을 넘나들며 매 작품을 흥행으로 이끈 배우 주원이 이번에는 액션 히어로로 변신한다.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앨리스]에서 카체이싱, 맨몸 격투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며 액션 배우의 잠재력을 증명했던 주원이 더 강해지고 독해진 액션에 도전한다. 주원이 연기할 카터는 기억을 송두리째 잃은 채 잠에서 깨어나, 이유도 모른 채 일생일대의 작전에 투입되는 에이스 요원이다. 

 

주원은 이번 작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강도 높은 액션은 물론 모든 것이 불확실한 작전에 투입되어 고뇌하는 캐릭터의 내면까지 담아내며 매력적인 액션 히어로의 진면목을 발산하게 될 것이다.

주원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넷플릭스 영화 <카터>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