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천연샴푸 '샴푸앤케어' 출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2-24 09:06:04
  • -
  • +
  • 인쇄
손상시킬 수 있는 방부제, 화학성분, 알레르기 유발 성분 無 첨가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샴푸앤케어’

 

[하비엔=문기환 기자] 두피 및 모근 손상은 탈모의 주요인이 되기도 한다. 

 

순식물성 '샴푸앤케어'의 성분에는 두피 및 모근을 손상시킬 수 있는 방부제, 화학성분,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일절 없다.   

 

순식물성 '샴푸앤케어'의 주성분은 천연미네랄심층수, 평창 약선콩, 새싹 인삼, 새싹 보리이며 항산화성분과 식물영양소가 풍부해 모발 인장력, 모발 볼륨, 모발 윤기 개선과 두피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반응도가 0.00의 아주 순한 약산성 샴푸이기에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하거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식물성 '샴푸앤케어'는 거품 활성제를 사용하는 일반 샴푸보다 코코넛 유래 세정성분의 함량이 높아 거품이 조밀하나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샴푸해준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전 제품이 방부제가 함유되지 않은 100% 순식물성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럽 CPNP와 비건(Vegan), 코셔(Kosher), 할랄(Halal) 등 국제 인증 기관을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인 리아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 롯데면세점 본점, 그리고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구매 가능하고, 브랜드 소식은 공식 계정과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