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사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펫 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 선정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2-07 13:05:22
  • -
  • +
  • 인쇄
디펫바이오 ‘견사돌’, 반려동물 잇몸 구강관리&장건강 브랜드
소비자 선호도 바탕, 안정성·공신력·서비스의 우수성 등 심사

[하비엔=노유정 기자] 디펫바이오는 반려동물 잇몸 치아 관리 브랜드 ‘견사돌’이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2021 펫 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프라 경제연구원이 주최하고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주관한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하비엔, MHN스포츠, 스포츠W, 소셜밸류, 월드투데이 5대 언론사 후원으로 각 분야별 올해의 우수 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 견사돌이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펫 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됐다. [사진=아시아브랜드연구소]

 

우수 브랜드는 지난해 1월1일~12월20일 사이 학계와 언론계 등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특히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에 초점을 맞춰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게 된다.

 

펫 헬스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된 ‘견사돌’은 펫 바이오 테크놀로지 기업 디펫바이오에서 출시한 반려동물 잇몸 치아 관리 브랜드다.

 

디펫바이오 관계자는 “‘견사돌’은 반려동물 잇몸 구강 관리와 장건강을 위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조과정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디펫바이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소비자 만족도 상승은 물론 공정성 및 신뢰도 향상,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가치 실현,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을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