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美→동화 속 비주얼"...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첫 솔로 'GLASSY' 비주얼 포토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10월 7일 솔로 컴백
-첫 솔로'GLASSY' 비주얼 포토 공개
  • 노이슬 기자 / 2021-09-27 08:57:31

[하비엔=노이슬 기자] 가수 조유리가 빛나는 비주얼을 선사했다.


조유리는 지난 26일에 이어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글래시)’의 비주얼 포토 네 장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10월 7일 솔로 컴백 /웨이크원

 

26일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드러낸 조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의상, 배경과 확연하게 대비되는 조유리의 흑발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으며 앞에 놓인 크리스탈, 유리구두 등이 찬란한 빛을 발산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조유리는 마치 물결이 사방으로 퍼져나가 듯 신비롭고 우아한 무드의 푸른색 드레스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청초한 느낌을 머금은 의상과 조유리 곁에 화사하게 피어있는 꽃송이가 함께 어우러지며 조유리만의 독보적인 화려함을 완성했다.

27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조유리가 한 편의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장막에 살짝 가려진 인형 같은 비주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향후 조유리가 비주얼 포토를 통해 선보일 다채로운 콘셉트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다. ‘GLASS’에 접미사 y를 더해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GLASSY’는 어디서든 투명하게 빛을 내는 ‘유리스러운’ 색깔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유리는 최근 ‘가을 상자 (with. 이석훈)’를 발매하며 한층 깊어진 감성과 보이스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 바 있다. 지난 24일 첫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더욱 다양한 모습을 예고한 조유리는 ‘GLASSY’로 아티스트만의 확고한 개성과 색다른 변신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