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디즈니 감성"...'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개봉 3주차도 꾸준한 장기흥행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18 08:53:4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개봉 3주차에도 CGV 골든에그지수 97%,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47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가슴 뭉클한 감동의 입소문까지 일으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동남아시아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신비롭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비주얼과 압도적 액션 스펙터클,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어드벤처 스토리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호평 세례를 받고 있다. 

 

IMAX부터 4DX, 돌비시네마, 더빙까지 다채로운 포맷별 재미 포인트와 함께 감동적인 스토리와 메시지에 공감한 관객들의 N차 관람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특히, 어린 시절 겪었던 배신으로 인해 타인에 대한 마음을 닫고 있었던 ‘라야’가 ‘시수’와 함께 하는 여정 속에서 사람들에 대한 믿음과 화합을 통해 세상을 구한다는 감동 스토리가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감동 스토리에 공감한 관객들은 “감동이.. ㅜㅜ 너무 따뜻한 영화였어요.”(****바부원), “눈물이 찔끔찔금 감동만땅였어여! 믿음이 얼마나 중요한 지 알려주네요.”(**야오), “오늘까지 17회차 했습니다. 내일 19회차까지 예매했습니다. 두말하지 않겠습니다.”(***Kim), “헝헝 감동적이었어요 딱 디즈니 감성!”(**구), “34살인데 이거 보고 울었어요.”( ****its), “요즘 정말 중요한 메세지를 주고 있고 계속 보고싶은 그런 따뜻한 영화에요 제 친구들과 가족들과 또 보고싶어요.”(****경수), “개띵작 ㅜ 진짜 디즈니 명작 ㅜ 다들 꼭 보세여 재미 감동 다 잇어여 ㅠ”(****6430) 등의 관람 소감으로 깊은 여운과 영화의 메시지에 감탄을 쏟아내고 있다.

황홀한 비주얼과 압도적 액션 스펙터클에 이어 감동적인 스토리와 공감대 높은 매시지로 세대를 초월한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장기 흥행 중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