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신곡 'Drunk-Dazed' MV 티저 공개...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22 08:52:1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의 타이틀곡 'Drunk-Daze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붉은 액체가 담긴 컵을 들고 걸어가는 선우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파티장을 벗어나 자신만이 아는 또 다른 공간으로 들어가는 듯한 연출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갑자기 싸늘하게 변하는 선우의 표정과 고풍스러운 의상을 입고 거대한 분수대를 올려다보는 일곱 멤버의 모습이 짧게 스치면서 전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중독성 강한 신곡의 후렴구도 담겨 귀를 사로잡는다. ENHYPEN은 "느껴져 내 머린 daze daze daze"라는 가사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겪는 일들이 낯설고 정신없게 느껴지는 감정을 표현했다.


ENHYPEN의 새 음반 'BORDER : CARNIVAL'에는 타이틀곡 'Drunk-Dazed'를 비롯해 'Intro : The Invitation', 'FEVER', 'Not For Sale', '별안간 (Mixed Up)', 'Outro : The Wormhole' 등 총 여섯 곡이 담긴다. 신보는 21일 기준 선주문량 43만 장을 넘어서며 정식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BORDER : CARNIVAL'을 발표하면서 5개월 만에 컴백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ENHYPEN 컴백쇼 CARNIVAL'이 Mnet 방송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영된다. 

 

사진=빌리프랩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