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컴백 BDC, 신보 프리뷰 영상 공개...음악적 성장 기대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25 08:51:0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오늘(25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MOONLIGHT(문라잇)'을 포함 총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BDC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들이 담겨있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중독적인 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강렬한 힙합 댄스 트랙 'MYSTERY CIRCLE'을 시작으로, 달빛의 몽환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타이틀곡 ’MOONLIGHT', 매력적인 기타 리프로 듣는 재미를 더한 일렉트로 팝 트랙 ‘신기루 (MIRAGE)',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팝 발라드 곡 ‘너와 나의 공간 (LOVE, TRUST & DESTINY)'까지 BDC만의 독보적인 사운드와 차별화된 이야기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번 앨범은 BDC의 눈부신 성장을 확실하게 증명해내며 이들의 행보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발매일 오후 8시엔 BD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