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째 박스오피스 1위 '발신제한', 조우진X지창욱X이재인, 현장선 꿀 뚝뚝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30 08:49:4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발신제한>이 쫄깃한 스릴러 뒤에 숨은 촬영 현장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놀라운 흥행 기록을 세우며 올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발신제한>이 영화의 짜릿한 스릴과 180도 다른 분위기의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시원하게 트인 부산의 광활한 모습을 시작으로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풍경을 연출한다. 뒤이어 등장하는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모든 배우와 스탭들이 한 마음으로 뭉쳐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이루었던 <발신제한>의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먼저 꼼꼼한 리허설과 대본 리딩으로 위험천만 카체이싱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조우진, 촬영을 시작하면 최고의 몰입을 보여주는 이재인의 열연이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돋보인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조우진, 이재인, 그리고 지창욱의 꿀 떨어지는 케미스트리, 컷 사인이 나면 신나는 춤을 선보이는 진경의 반전 매력도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을 짐작케 한다. 특히 직접 슬레이트를 치고 무전을 보내는 등 영화의 주연 뿐만 아니라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도 톡톡히 활약한 조우진의 유쾌한 매력이 비하인드 영상에 가득 담겨 배우들의 넘치는 케미스트리로 완성된 영화 <발신제한>의 재미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 <발신제한>은 은행센터장 ‘성규’(조우진)가 아이들을 등교시키던 출근길 아침, ‘차에서 내리는 순간 폭탄이 터진다’는 의문의 발신번호 표시제한 전화를 받으면서 위기에 빠지게 되는 도심추격스릴러. 개봉 2주차를 맞아 특별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예고한 영화 <발신제한>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