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오늘(5일) 소집해제...브이 라이브로 글로벌 팬과 소통

  • 노이슬 기자 / 2021-08-05 08:45:20

[하비엔=노이슬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소집해제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남우현은 5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지난 4일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첫 공식 일정이다. 팬들 곁으로 돌아온 남우현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자리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남우현은 라디오 형식의 브이 라이브를 통해 근황 토크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군백기' 동안 차곡차곡 쌓아뒀던 다양한 이야기와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아낌없이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가 깜짝 출연한다. 과연 남우현을 지원사격할 반가운 특별 게스트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남우현은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인피니트의 메인보컬이다. 팀 활동 뿐만 아니라 '라이트..(Write..)', '세컨드 라이트(Second Write..)', '어 뉴 저니(A New Journey)' 등 솔로 앨범을 발표해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독보적 보컬리스트로도 입지를 다졌다.

음악뿐 아니라 연기,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친 남우현이 스페셜 브이 라이브를 시작으로 이어갈 탄탄한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