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옥기X라운희 中 무협 로맨스 '월상중화', 오늘(9일) 'CHING'서 첫선

  • 노이슬 기자 / 2020-07-09 08:43:50

[하비엔=노이슬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늘(일)부터 48부작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월상중화’를 국내 첫 방송한다.

 

 

‘월상중화’는 군자이택의 동명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드라마. 중화궁 궁주의 딸 중설지와 상호곡주 상관투가 강호의 평화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무협의 핵심 라인을 따라가면서도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주요 내용으로 부각되는 점이 관전 포인트. 얽히고 설킨 오해를 풀고 이어지는 로맨스는 원작에 비해 더 급진적이고 빠른 감정 전개로 극중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중화궁, 영검산장 등 세트의 완성도는 물론 기와 벽돌, 못 하나까지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인물 이미지도 캐릭터의 특징, 문파의 특색에 따라 설계하여 지난 5월 중국 방영 당시 매체로부터 인물별 개성이 강하면서도 중화 전통의 미학적인 요소가 풍부하다는 평을 받았다.
 

 

차세대 중국 여배우 진옥기가 주인공 중설지 역을 맡았다. 진옥기는 인기 드라마 ‘의천도룡기 2019’에서 당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조민 역을 맡아 한국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월상중화’에서는 홀로 중화궁을 지키며 사랑과 명예를 위해 점차 성장해 나가는 여장부 캐릭터로 분한다.

중국 보이그룹 JBOY3 출신인 가수 겸 배우 라운희가 주인공 상관투 역을 맡아 진옥기와 호흡을 맞춘다.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 ‘백발왕비’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라운희는 ‘월상중화’에서 다정하고 강단 있는 캐릭터로 분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중국 실력파 배우 이종한이 출연, 어린 딸을 두고 명예를 위해 자진해야만 하는 무림의 영수이자 애달픈 아버지 중엽 역으로 분한다.


오늘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중화궁 궁주 중엽이 천하제일의 신공 ‘연익’을 연마해 강호에 이름을 떨치지만, 무공 연마 중 실수로 살인을 하게 되고 스스로 목숨을 끊어 사죄한다. 이에 중엽의 딸 중설지가 중화궁을 맡게 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48부작 최신 인기 중국 드라마 ‘월상중화’는 오늘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5시, 낮12시50분, 밤9시10분 CHING(채널칭)에서 연속2회 방송된다.
 

사진=현대미디어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