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리아,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데뷔 첫 'OST 참여...1월 3일 '밝혀줄게 별처럼' 발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12-29 08:43:13
  • -
  • +
  • 인쇄
-MBC '옷소매 붉은 끝동' 1월 1일 2회 연속방송
-있지 리아,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생애 첫 OST 참여
-리아 가창 '밝혀줄게 별처럼' 1월 3일 음원공개

[하비엔=노이슬 기자] ITZY(있지) 리아가 '옷소매 붉은 끝동'을 통해 첫 OST에 도전한다.


ITZY 리아는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아홉 번째 OST '밝혀줄게 별처럼'을 발매한다.

 

▲ITZY 리아,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데뷔 첫 'OST 참여...1월 3일 '밝혀줄게 별처럼' 발매/JYP엔터테인먼트

 

‘밝혀줄게 별처럼’은 ITZY 리아의 첫 OST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운 음색과 가창력으로 덕임(이세영 분)과 이산(이준호 분)의 애틋한 사랑과 애절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ITZY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리아는 '밝혀줄게 별처럼'을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휘인, 벤, 정세운, 황민현, 심규선, 전상근, 김준수(XIA), 이선희에 이어 ITZY 리아까지 합류하며 'OST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ITZY 리아가 어떤 곡으로 궁중 로맨스의 몰입감을 높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 멜로 사극이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ITZY 리아가 참여한 '옷소매 붉은 끝동'의 아홉 번째 OST '밝혀줄게 별처럼'은 오는 1월 3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