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나홍진"...'랑종' 오늘(14일) 개봉, 사전 예매량 11만장 돌파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7-14 08:43:0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 생생하고 리얼한 연출,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로 극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랑종>이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는 가운데, 관객들의 리얼한 반응을 담은 극강 추천 영상 2탄을 공개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랑종>이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흥행의 청신호를 밝혔다. 

 

14일 오전 7시 30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랑종>은 사전 예매량 11만 3527장을 기록했다. 이는 전일 오전 8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사전 예매량 7만 7100장을 기록한 데에 이어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달성한 수치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도 불구하고 폭발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랑종>의 압도적인 기세를 실감케 한다. 

 

개봉주 부동의 예매율 1위를 굳게 수성하며 <블랙 위도우>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에 이어 올해 사전 예매량 3위에 등극한 <랑종>은 폭발적 호평 릴레이에 힘입어 올여름 극장가 새로운 흥행 열풍을 이끌 것이다.

이렇듯 압도적인 예매량으로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랑종>은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을 담은 극강 추천 영상 2탄까지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상영관 안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깜짝 놀라고 눈을 가리는 등 관객들의 리얼하고 생생한 리액션으로 시작하는 이번 영상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랑종>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이어 관객들은 영화의 배경이 된 낯선 태국 이산 지역과 압도적인 분위기에 대해 “이국적인 배경에서 이국적인 요소들로”, “신선하다”라고 전했으며, 나홍진 프로듀서와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의 강렬한 시너지로 빚어낸 영화에 대해 “믿고 보는 나홍진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영화”, “정말 끝을 보여준다”라고 전하며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 영화 속에 펼쳐질 압도적이고 생생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공포 영화와는 다르다”, “더 리얼하고 더 실감 난다”, “무섭기만 한 게 아니라 마지막까지 재밌는 것 같다”라고 밝히며 전에 없던 스릴과 재미를 전하는 <랑종>에 대한 열띤 호평을 전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개봉과 함께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극찬과 지지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랑종>은 올여름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으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한 가족이 경험하는 미스터리한 현상이 태국 이산 지역의 이국적 풍광과 맞물려 생생한 공포를 전할 영화 <랑종>은 오늘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