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 연기 국가대표 오늘(25일) '유퀴즈' 출격 "황조지의 마지막 퍼즐"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25 08:42:09
  • -
  • +
  • 인쇄
황조지의 마지막 퍼즐...오늘 '유퀴즈' 국가대표 특집 2에 출연
연기 국가대표 '정민 자기' 손 키스와 함께 출격

[하비엔=노이슬 기자] 7일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영화 '인질'의 황정민이 바로 오늘(25일) 오후 8시 40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전격 출연한다.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의 황정민이 바로 오늘 오후 8시 40분 '유퀴즈'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인질' 황정민, 오늘(25일)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출연/tvN '유퀴즈' 예고편 캡처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일찍부터 황정민 출연을 예고하며 '황조지의 마지막 퍼즐 등장'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유퀴즈'가 오늘 방영되는 것.

 

공개된 예고에서 황정민은 등장과 동시에 시그니처 포즈인 '손 키스 갈기기'로 강렬하게 포문을 열어 웃음을 선사한다. 그는 연기 국가대표로서 영화 '인질'을 비롯한 많은 작품들에 대한 연기 비하인드는 물론이고 황정민, 지진희, 조승우의 우정 여행 사진, 그리고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황정민의 비율에 대한 진실까지 본인이 직접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며 안방 극장 1열로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연기 국가대표 황정민의 저력으로 7일 동안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지키며 장기 흥행을 예고한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