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곡테마 타투스티커, 23일 위버스 글로벌 공식출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18 08:42:2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글로벌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대표 김남숙)는 방탄소년단의 숨겨진 인기곡을 주제로한 템포러리 타투스티커 '히든트랙' 콜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인스턴트타투의 방탄소년단 곡 테마 타투스티커는 이번이 세번째 시리즈로 하이브의 컨텐츠,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6월 23일 공식 출시된다.
 

 

새로운 BTS 곡 테마 타투스티커 ‘히든 트랙’ 콜렉션은 BTS앨범의 타이틀 곡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곡과 청춘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양연화 앨범의 영포에버, 버터플라이 와 러브유어셀프 앨범의 매직샵, 베스트오브미의 4곡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추가적으로 방탄소년단의 인기곡인 ’FAKE LOVE’와 '피 땀 눈물'의 인스턴트타투도 동시 출시 했다.

이를통해 '인스턴트타투'는 올 초 출시 되었던 드림포에버 시리즈와 함께 총 14곡 의 방탄소년단 곡 테마 공식 타투스티커라인업을 확보하게 되었다. 앞서 출시한 드림포에버의 경우 수차례 완판 행진을 하며 인스턴트타투와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인스턴트타투는 방탄소년단 곡테마 제품의 위버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히든트랙 4곡 모두 구매시 인스턴트타투 제품과 포토카드 수납이 가능한 20,000원 상당의 방탄소년단로고 멀티 포켓 앨범을 증정하는 한정 세트도 선보인다.

인스턴트타투 김남숙대표는"신규 BTS 곡테마 인스턴트타투 '히든 트랙' 출시를 통해 빅히트 아이피와의 방탄소년단 라이센싱 프로젝트가 확대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인스턴트타투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와 음악에 좀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턴트타투는 특허기술을 통해 물 없이도 가장 리얼한 타투 표현이 가능한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로, MZ세대의 새로운 자기표현 수단이자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빅히트아이피와의 방탄소년단 라이센싱 프로젝트를 통해 신개념 K-뷰티 브랜드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시장으로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