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 끝판왕"...황정민 '인질', 박진감 예고하는 제작기 영상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04 08:39:16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8월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속 시원한 박진감을 예고한 영화 <인질>이 리얼리티 제작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올여름 무더위를 깔끔하게 날려버릴 엔터테이닝 무비 <인질>이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영화를 탄생시키기 위한 피나는 노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리얼리티 제작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공개된 영상은 <인질>을 촬영하기 전 배우 황정민이 스스로에게 던졌던 질문들을 되새기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나 황정민을 어떻게 연기하지?”, “나를 연기할 수가 없어요” 등 특유의 거침 없는 화법을 통해 <인질> 속 ‘황정민’을 탄생시키기까지 그의 고뇌를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 황정민의 연기를 생생하게 지켜본 필감성 감독은 “굉장히 창조적이고 이해도가 뛰어난 배우”, “놀라움의 연속이었다”라고 표현해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력을 가진 황정민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또한 황정민의 미친 연기력으로 살려낸 극강의 리얼리티뿐만 아니라 올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과 생생한 액션까지 담아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쫓고 쫓기는 장면은 진짜 다이내믹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한 황정민의 말처럼, 그는 실제로 산 속을 뛰고 구르며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쳐 명장면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여기에 살고자 하는 황정민의 의지가 돋보이는 리얼리티 액션의 비하인드까지 더해져, 황정민과 필감성 감독, 그리고 믿고 보는 제작진들의 열정이 과연 어떤 영화를 탄생시켰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리얼리티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며 높은 완성도로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인질>은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