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정규 1집 타이틀곡 'LOCO' 단체 이미지서 '에너제틱' 매력 발산

- 7일 0시, 신곡 'LOCO' 비주얼 티저 오픈! 시선 끄는 아트워크 +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新 콘셉트 예고!
- 정규 1집과 타이틀곡 'LOCO', 9월 24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발매! 컴백 프로모션으로 열기 UP!
  • 노이슬 기자 / 2021-09-07 08:37:51

[하비엔=노이슬 기자] ITZY(있지)가 정규 1집 타이틀곡 'LOCO'(로꼬)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오는 24일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7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신곡 'LOCO'의 비주얼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단체 티저 사진을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규 앨범 'CRAZY IN LOVE' 단체 이미지/JYP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멤버들은 다양한 질감의 옷을 믹스 매치한 독특한 착장과 개성이 뚜렷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단단한 눈빛에는 자신감이 담겼고 통통 튀는 에너제틱한 매력까지 겸비해 화수분 매력을 선사했다. 또 사진을 오려 붙인 듯한 콜라주와 화려한 아트워크 등의 디자인 효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의 소용돌이를 표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노래 'LOCO'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표곡 '달라달라'와 'WANNABE'(워너비)의 흥행을 성공시키고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전 세계 팬들은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정규 1집 'CRAZY IN LOVE'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6일 0시 공개된 새 앨범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은 각기 다른 매력을 품은 멤버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공개 반나절 만인 6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ITZY는 5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 스포일러 라이브에서 "트레일러는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 공개될 티저들도 많이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대대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한편 ITZY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정규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는 9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