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그룹 백퍼센트, 9년간 활동 마침표..."전속계약 종료로 해체"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24 08:36:58
  • -
  • +
  • 인쇄
-티오피미디어 "백퍼센트 멤버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의 앞날을 한결같이 응원하겠다"
-백퍼센트 "20대 함께해 준 퍼펙션 여러분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행복했다"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9년간의 그룹 활동을 마무리한다.


티오피미디어와 백퍼센트는 오늘(23일) 저녁 6시 백퍼센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채널을 통해 9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함을 알렸다.
 

▲23일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 종료로 해체하는 9년차 보이그룹 백퍼센트

 

티오피미디어는 "백퍼센트 멤버들이 2021년 10월 9일 티오피미디어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멤버들과 깊은 상의 끝에 백퍼센트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히며,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며 새로운 도전을 앞둔 백퍼센트 멤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백퍼센트 멤버들은 "백퍼센트의 멤버로서 우리 멤버들이 동료로서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값진 9년이었다"며 "부족한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퍼펙션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대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했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전했다.

한편 백퍼센트 멤버들은 활동 종료를 앞두고 오늘(23일) 저녁 8시 네이버 V LIVE에서 '백퍼센트 9주년 함께하자9'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진솔한 대화를 할 예정이다.

다음은 티오피미디어와 백퍼센트 멤버들의 전문이다.

<티오피미디어>

그룹 백퍼센트 멤버들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티오피미디어와 백퍼센트 멤버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은 2021년 10월 9일 전속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멤버들과 깊은 상의 끝에 백퍼센트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백퍼센트는 2012년 9월 데뷔 이후 9년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그룹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티오피미디어와 함께 좋은 활동을 해 온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멤버들의 앞날을 한결같이 응원하겠습니다. 록현, 종환, 찬용, 혁진의 새로운 출발에 팬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퍼센트>

백퍼센트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오래 머문 곳을 떠난다는 건 정말 어려운 거 같아요. 지금까지 너무나 길다면 긴 시간이고 또 지나고 나니까 많이 짧게도 느껴지네요. 백퍼센트의 멤버로서 우리 멤버들의 동료로서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값진 9년이었습니다. 부족한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퍼펙션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20대를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함께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퍼펙션이 있어서 힘낼 수 있었고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 퍼펙션 덕분에 청춘을 재밌게 보냈고 감사했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여러분. 지금까지 백퍼센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른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백퍼센트 록현, 혁진, 찬용, 종환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