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정해인X구교환, 오늘(23일) '씨네타운' 보라 출격...찰떡 호흡 예고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8-23 08:30:46
  • -
  • +
  • 인쇄
월요병 퇴치할 준호열 콤비, '씨네타운'서 유쾌한 입담 예고
27일 공개 앞두고 정해인X구교환, 보라서 찰떡 호흡 예고

[하비엔=노이슬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D.P.'(디피)가 공개를 4일 앞두고 오늘(23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의 정해인, 구교환이 오늘(23일)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격해 입담을 과시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디피) 정해인, 구교환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정해인과 구교환은 전우애로 들끓었던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와의 만남을 앞둔 소감까지 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흔적도 없이 사라진 탈영병의 행적을 좇아 전국을 누비는 D.P.의 선후임으로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펼친 정해인과 구교환은 촬영으로 다져진 단단한 팀워크와 유쾌한 입담으로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눈빛만 봐도 통했다"(정해인), “쿵짝이 잘 맞는 커플 같았다"(구교환)라며 케미스트리를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얼마나 끈끈할지 기대를 모으며 청취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월요일 오전의 피로를 날려줄 정해인, 구교환과의 특별한 시간은 오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함께할 수 있다.

정해인과 구교환의 열혈 홍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D.P.'(디피)는 8월 2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