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오디오시네마 라이브 '좋아요' 1700만...누적 재생수 70만 돌파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6-25 08:28:5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엑소 찬열이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디오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진행한 라이브가 1700만 좋아요 수를 기록, 역대 최다 라이브 좋아요 수를 달성했다.

 

 

지난 18일 네이버 디오클립이 국내 최초로 귀로 듣는 오디오 시네마를 론칭한 가운데 이날 3작품이 공개됐다.

 

특히 찬열은 영화 ‘두근두근두근거려’의 남자 주인공 배수구 역을 맡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1시간동안 진행된 '찬열과 함께 두근두근 라이브'에서 녹음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참가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좋아요 수 약 1700만을 비롯해 역대 최다 누적 재생수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대 기준 1위를 기록하며 찬열의 인기를 입증했다. 

 

참가자들은 ‘찬열 목소리 때문에 귀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끝나고 난 후에는 다시듣기가 언제 나오는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주일간 진행된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즐 위크에서는 오디오 시네마 ‘두근두근두근거려’, ‘그대 곁에 잠들다’, ‘남과 여’ 3편의 풀버전이 공개되었다. 배우 이제훈, 유인나 주연의 웹소설 원작 영화 ‘그대 곁에 잠들다’는 특별한 목소리에 얽힌 남녀의 동거 로맨스다. 또한 배우 김동욱, 강소라 주연의 웹툰 원작 영화 ‘남과 여’는 솔직한 20대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 이야기를 담았다.

 

‘두근두근두근거려’는 공개한지 하루 만에 재생수 20만을 돌파하는 등 세 작품의 일주일간 누적 재생수는 7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네이버 오디오 시네마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청각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인기를 끌었던 네이버 웹툰 또는 웹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지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과 베테랑 음악감독들이 함께해 콘텐츠의 수준을 한껏 끌어 올렸다.

 

사진=네이버 오디오 시네마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