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 싸이더스HQ 떠나 매니저 설립 신생 유어엔터와 전속계약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02 00:30:48
  • -
  • +
  • 인쇄
싸이더스HQ와 15년 인연 마무리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오던 매니저와 인연 이어간다!

[하비엔=노이슬 기자] 배우 엄기준이 유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생 매니지먼트 유어엔터테인먼트 소속 엄기준

 

1일 소속사 유어엔터테인먼트는 "엄기준은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매니저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 회사인 유어엔터테인먼트 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평소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주위 사람을 잘 챙기는 엄기준이 오랜 시간 함께 동고동락한 매니저와의 의리를 지킨 것.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로 데뷔한 엄기준은 이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헤드윅’, ‘잭 더 리퍼’, ‘몬테크리스토’, ‘광화문 연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유령’, ‘피고인’,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 영화 ‘파괴된 사나이’, ‘더 웹툰: 예고살인’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선과 악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한 엄기준은 화제 속에 방영 중인 SBS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악의 끝을 보여주는 주단태를 맡아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다.

 

신인시절부터 함께한 매니저와 새로운 회사에 둥지를 튼 엄기준은 tvN 여행 콘셉트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가제)에도 출연을 확정,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