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컴백' 현아&던, EP [1+1=1] 첫 커플 티저 공개 '컬러풀 비주얼'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9-02 00:22:12
  • -
  • +
  • 인쇄
파랑머리 현아-초록머리 이던의 비주얼 조화
파티 연상케 하는 반짝이 아이템부터 현아의 매력적인 눈동자까지 담은 오브제 티저

[하비엔=노이슬 기자] 현아(HyunA)와 던(DAWN)이 커버만으로 독보적인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현아&던 EP [1+1=1]의 앨범 버전 오브제(Object) 티저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했다.
 

▲현아&던 [1+1=1] 오브제 티저-앨범 커버/피네이션

 

먼저 오브제 티저는 'GUESS WHAT?'이라는 문구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여러 장으로 구성돼 있다. 파티를 연상하게 하는 반짝이는 아이템부터 하트와 스마일, 현아의 매력적인 눈동자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앨범 커버를 통해 현아&던 [1+1=1]의 콘셉트를 표현한 첫 커플샷이 베일을 벗었다. 현아는 파란색, 던은 초록색의 강렬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두 사람의 눈가를 장식한 키치한 메이크업과 던의 감각적인 피어싱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현아&던은 둘이 아닌 하나가 되어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서 두 사람의 솔직하고 파격적인 다양한 색의 음악을 담았다. EP [1+1=1]에는 현아&던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PING PONG’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