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역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 엄마들에게 선사하는 커피 한잔의 여유

  • 임종현 / 2019-07-02 13:38:11
  • -
  • +
  • 인쇄

서울 광진구에 거주 중인 주부 박씨(35) 육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갖고자 했다. 하지만 최근 영유아 및 어린이의 입장을 금지하는 노키즈존(No kids Zone)이 늘어난데다, 아이를 마땅히 맡길 곳이 없어 고민에 빠졌다. 

박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아이를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게 하면서, 엄마에게 잠깐의 여유를 선사할 수 있는 공간이 탄생했다. 바로 건대입구역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이다. 

딸기가좋아는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인 건대놀곳이다. 엄마들이 카페를 들리면서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 카페 내에 설치된 다양한 놀이 공간, 체험 공간을 통해 아이들은 신나게 놀 수 있어 좋고, 엄마는 카페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어 좋은 놀이문화공간이다. 

딸기가좋아의 경우 아이가 노는 모습을 한눈에 보이게 공간을 설계했다. 특히 놀이 공간은 단순한 놀이 목적이 아니라, 놀이를 통해 경험함으로써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방식을 발전시킬 수 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꾸며졌다.  

체험 공간도 다양하다. 지도하는 직원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무료 홀프로그램 등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다. 

잠깐의 여유를 갖고자 하는 부모들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메뉴도 준비돼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판매하는 메뉴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바닐라라떼를 비롯해 각종 에이드 메뉴 등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케이크 등 디저트류와 우동, 떡볶이, 볶음밥, 돈까스, 스파게티 등 음식 메뉴도 있다. 이러한 식음료 퀄리티도 높다. 딸기가좋아에서는 CJ프레시웨이 식자재, 블루마운틴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한강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 관계자는 "딸기가좋아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떠오르고 있다. 카페에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데다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딸기가좋아는 2019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키즈카페 부문 3년 연속 선정 된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