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벨, 신제품 ‘더마벨 베이직 스마트 하이드로 퓨어 마스크팩’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8-19 16:12:47
  • -
  • +
  • 인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더마벨’이 소비자라인으로 탄력 잃은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퓨어라인 ‘더마벨 베이직 스마트 하이드로 퓨어 마스크팩’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마벨 베이직 스마트 하이드로 퓨어 마스크팩은 더마벨의 기존 히트상품인 퓨어라인을 마스크팩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더마벨 퓨어라인은 전기분해 해양심층수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으로서 해양심층수의 구조적인 특징에 특허 받은 전기분해 기술을 입혀 수분공급이 더 원활하게 해주고 피부의 기초를 더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데 탁월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더마벨 베이직 스마트 하이드로 퓨어 마스크팩은 Step1 콜라겐 패치와 Step 2 마스크 팩으로 구성됐다.  

Step1 콜라겐 패치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250,000ppm을 동결건조 기술을 이용해 6개의 얇고 심플한 필름 패치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피부 고민 부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줌과 동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Step2 마스크 팩은 정제수를 대체한 해수 베이스가 피부에 더욱 높은 친수성으로 에센스의 흡수력을 높여준다. 100% 목화 솜털을 원료로 한 친환경 소재인 Bemliese™ 원단의 높은 밀착력으로 피부에 장시간 깊은 보습을 선사한다.  

더마벨 관계자는 “환절기를 앞두고 피부 건조를 고민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해당 신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각질정돈과 피부진정,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줄 수 있는 ‘더마벨 베이직 스마트 하이드로 퓨어 마스크팩’으로 효과적인 홈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마벨은 금번 제품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출시일인 8월19일 오후 2시부터 8월22일 오후 2시까지 더마벨 자사 쇼핑몰에서 퓨어 마스크팩 신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50%할인 혜택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제품 사용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신제품 1BOX 추가 증정한다.  

한편 더마벨은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및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2018, 2019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