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아나덴 노원역점 백지희 원장 “아나덴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인테리어에 만족”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7-29 15:54:30
  • -
  • +
  • 인쇄

과거 국내 왁싱시장은 피부관리, 뷰티 케어관리 등 전반적인 뷰티시장에 한켠에 위치한 작은 마켓이었다. 그러나 최근 급증한 왁싱 수요과 그에 맞게 증대된 왁싱 시장으로 인해 샵인샵 형태를 벗어난 프리미엄 시스템의 왁싱 브랜드가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하나의 온전한 샵으로써의 왁싱·슈가링의 발전은 그에 맞는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에서 엿볼 수 있다. 과거 피부관리샵과는 달리, 제품의 사용, 전문가들의 동선 등에 따라 달라진 구성부터 ‘통증’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는 안정되고 편안한 인테리어는 왁싱 브랜드만이 가진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프리미엄 왁싱 슈가링 전문 브랜드 아나덴(ANADEN)은 이같은 왁싱 시장의 성장과 변화에 맞춘 인테리어 및 공간구성을 통해 고객 유치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나덴 노원역점 백지희 원장은 아나덴의 고급스럽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용이하게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 구성에 매료돼 아나덴 창업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아나덴 노원역점 백지희 원장은“국내 뷰티산업이 비약적인 발전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자기 자신을 꾸미고 가꾸는 것이 더 이상 단순한 취미가 아닌 자기 개발의 영역에 진입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소비 트렌드의 변화가 생기고 관련 산업이 성장한다면, 왁싱·슈가링은 블루오션 아이템으로 그 성장가능성이 더욱 크다는 생각에 창업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백 원장은 케어 제품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며 아나덴만이 가진 천연 왁싱 제품의 안정성에 큰 만족을 느꼈다고 전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슈가를 사용하는 아나덴의 스페셜 제품라인은 그 자극과 통증에 민감한 피부도 케어가 가능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이 보존된 유기농 비정제 슈가를 통한 아나덴의 케어 제품들은 아나덴이 기존 왁싱샵과는 다른, 차별화 된 케어를 선보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백 원장은 아나덴의 제품과 더불어 체계화 된 가맹점 별 타겟 마케팅 전략 및 교육 시스템을 통한 아나덴의 높은 사업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사실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면서 언론이나 주변을 통해 들은 본사의 갑질, 오너 리스크 등에 대한 문제에 걱정이 있었다. 그러나 아나덴이 제공하는 체계화된 창업 프로그램과 교육 시스템을 통해 믿음과 신뢰가 쌓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아나덴의 모 회사 르하임스터디카페 브랜드의 모습처럼, 아나덴 역시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아나덴 노원역점 백지희 원장은 아나덴을 선택한 계기 중 또 하나는 아나덴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샵의 공간구성과 인테리어에 있다고 밝혔다. “고객을 맞이하는 매장의 입장에서는 좋은 첫 인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왁싱·슈가링이 주 아이템이지만 아이템과 별개로 고객이 아나덴 매장에 들어서서 볼 수 있는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아나덴 매장에서 근무하는 슈가리스트, 직원 들도 왁싱샵에 특화된 체계적인 공간구성과 배치를 통해 편안히 왁싱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이는 고객에게 더욱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토대가 되어 많은 고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나덴 노원역점 오픈 과정에서 아나덴 가맹본부의 헌신과 체계적인 오픈전, 오픈시, 오픈후 3단계 마케팅 시스템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한 백지희 원장은 제모와 피부케어를 함께 관리 받을 수 잇는 슈가링·왁싱 전문샵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고객의 편안함과 점주의 편리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공간구성으로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브랜드 아나덴은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해가며 성장하는 뷰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해 나가고 있다.  

한편, 아나덴은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창업 박람회 참가소식을 전하며 코엑스에서 열릴 창업 박람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는 박람회를 통해 아나덴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이외에도 천연 제품, 체계적인 왁싱 교육, 가맹점별 타겟 마케팅 등 아나덴만의 창업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