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카페 공사모, 2020년 기초입문 교재&인강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2-17 18:18:40
  • -
  • +
  • 인쇄

대표 공인중개사 커뮤니티 공사모(공인중개사를 사랑하는 모임)가 랜드프로의 협찬을 받아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교재 및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사모는 여러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공인중개사 시험과 관련한 교육 과정, 정보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다. 이곳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 타 업체 및 카페에서 알기 힘든 정보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공사모 카페에서는 이제 막 자격증 시험공부를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2020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입문서+기초입문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랜드프로에 회원가입 후 선착순 댓글을 남겨준 500명에 한정해 진행되며, 당첨자들에게는 배송비 없이 2020년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2020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의 경우 입문자에게 낯선 조문 및 개념이 정리되어 있으며 참고사항이 수록 및 이론의 도식화를 통해 이론 이해도와 암기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최신 출제경향이 수록되어 단원별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100% 활용할 수 있는 기초입문강의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시험과목별 합격 전문교수진이 진행하는 2020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강의는 1차 과목(부동산학개론+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1교시 과목(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부동산 공법), 2차 2교시 과목(부동산 공시법+부동산 세법)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수령받은 수험생들에 한해 ‘2020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입문서 수령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입문서를 수령 후 공사모 이벤트 게시판에 입문서 인증샷 및 인증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뽑은 후기 우수작성자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1만 원권)이 제공되며 최우수작성자 2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5만 원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12월 31일(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0년 1월 8일(수)에 공사모 이벤트 게시판에 공지된다.


한편 공사모 카페가 운영하는 질문 게시판에서는 평소 궁금했던 시험 문제, 실무 등 부동산 관련 다양한 주제에 대해 30만 명의 선배 및 회원들과 질의응답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뿐만 아니라 부동산 실무에 관한 정보와 유튜브 등 다양한 자료 공유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또한 공사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외에도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을 위한 대표 커뮤니티 ‘주사모(주택관리사를 사랑하는 모임)’도 함께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