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빅’, 롯데마트 고양점 가맹점주 모집 중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2-16 17:15:00
  • -
  • +
  • 인쇄
사진 제공 : 최근 오픈매장 - 피자빅 ‘롯데마트 검단점’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피자빅'이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모집 중인 곳은 롯데마트 고양점 내 위치한 피자빅 매장으로 피자빅 브랜드와 함께할 새로운 가맹점주를 공개 모집 중으로, 새로운 가맹점주를 기다리고 있다.


피자빅은 안정적인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 부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외식기업으로, 외식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공평한 기회를 주기위해 신규 가맹점주 모집 시 공개적인 모집절차를 통해 선발하고 있다.


특히 가맹점 운영 시 지원되는 본사 혜택이 파격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인테리어비, 입점비의 경우 본사지원 100% 진행되며, 보증금 역시 최소한의 낮은 보증금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협의할 예정이다.  


해당 본사 지원조건은 큰 비용 없이 운영이 가능하고, 입지조건이나 수요층 확보라는 점에서도 큰 점수를 얻고 있어 청년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 있다.


해당 가맹점주 모집에 대해 피자빅 관계자는 “더욱 안정된 창업아이템으로 나아가고 있는 당사 브랜드는, 변화해가는 시장에 대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더욱 메뉴개발과 재료공급, 가맹점 운영에 따른 본사지원에 힘쓸 것이다”, 이어 “높은 매출과 소비자선호도를 통해 브랜드 가치가 인정되고 있으며, 새로운 창업을 꿈꾸고 있는 있다면 자신감 있게 도전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빅은 ‘46센티 초대형 공룡피자’ 메뉴를 메인으로 한 피자프랜차이즈로, 2011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가맹점(전국로드매장 30여개)이 확산되었다. 최근에는 전국 롯데마트 내 가맹점(구리점, 화정점, 웅상점, 검단점)이 추가로 오픈되었으며, 고양점과 청라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이외 지역 입점희망 시에는 본사와 함께 가능매장을 선정하여 창업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피자빅 홈페이지 또는 창업문의 대표전화를 통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