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3 호텔·교복·키스 “이게 다 뭐야” 정준♥김유지 커플, 투투 잇는 ‘삼공’데이? 제주 여행

정혜영 / 기사승인 : 2019-11-29 16:57:09
  • -
  • +
  • 인쇄
▲(사진출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28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MC 박나래 김숙을 덥게 만든 정준 김유지 커플 에피소드가 방송돼 주목받았다. 정준 김유지는 연애의맛 출연 중 만남 20일이 채 되지 않아 열애설에 휩싸이고 교제를 인정한 바 있다. 두사람은 만난지 30일 한달 기념으로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 이어 강원도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기찻길 위에서 교복데이트를 즐겼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정준은 ‘LA아리랑’, ‘사춘기’ 등에 출연했다. 정준은 감회가 새로웠다. 밤이 되자 둘은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다가 키스를 나눴다. 수영복 차림 정준 김유지키스로 스튜디오는 초토화됐다. 패널 오창석은 경악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박나래 역시 얼굴을 붉히며 “덥다”고 말했다. 로맨틱한 장소인 정준 김유지 제주도 숙소가 누리꾼의 관심을 끌었다.


 


▲(사진출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김유지 띠동갑? 정준 월세·이혼 루머와 사업은


 


김유지 가슴 설레게 한 남자는 바로 추억의 아역배우 연예인 정준이다. 정준 사업가로 직업 스펙트럼을 넓혀나갔다. 정준 필모그래피는 ‘목욕탕집 남자들’, ‘부모님 전상서’ 등으로 가족 드라마 아들 캐릭터를 맡거나 청춘드라마 남자주인공을 연기했다. 정준은 현재 청담동 테일러샵과 커피숍을 운영한다. 테일러샵은 남자 정장 패션을 취급하는 매장을 뜻한다. 정준 월세 미납 피소 논란이 있었지만, 이는 오보라고 정준 인스타그램에 직접 글을 게재했다. 정준 이혼 역시 루머임을 해명했다. ‘연애의 맛 시즌1’ 실제커플인 이필모 서수연 부부는 최근 임신 후 아들을 출산했으며 오창석 이채은은 2호커플로 교제 7개월차다.


 


▲(사진출처= 김유지 인스타그램)

김유지, 송유지? 나이·직업, 동덕여대 출신 연예인?


 


연애의 맛 김유지 직업은 연예인이다. 김유지 나이는 1992년생으로 28세다. 정준과 나이 차이 13살이다. 김유지 인스타 팬으로 가득하다. ‘역도요정 김복주’ 김유지는 드라마로 데뷔, 배우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췄다. 송유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 김유지 인스타그램에는 과감한 노출을 한 김유지 사진이 게재됐다. 170cm 큰 키 김유지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동덕여대 졸업 연예인으로는 아역배우 출신 이재은, 김아중, 조윤희 등이며. ‘걸스데이’ 민아 역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이다. 한편, ‘연애의 맛3’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이재황 유다솜 커플의 여수여행, 윤정수 김현진 커플의 야간데이트, 박진우 김정원의 헌혈 데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