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배치] 넓은집 만들어주는 웨딩가구 놓기… 반려식물 입양 어때?

유현경 / 기사승인 : 2019-11-06 10:13:38
  • -
  • +
  • 인쇄
▲(출처=ⓒGettyImagesBank)

요즘 실속형 신혼준비가 늘어나고 있다.


일생을 같이 할 사람과 지내는 신혼집.


신혼집 인테리어는 보통의 인테리어 보다 특별한 감정이 들어 신중하게 임한다.


다만 대체로 많은 신혼부부는 신혼집 꾸미기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무엇부터 시작하고 어떤 모양 또는 방법으로 꾸밀지 어려워 손을 쉽게 대지 못한다.


신혼 가구를 준비한 다음 공간을 얻기에도 버거울 수 있지만, 공간을 만든 후 그 공간을 채우는 것도 난처할 것.


이에 달달한 신혼집 느낌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인테리어 소품을 주목하자.인테리어 할 때 조명이 가장 중요하다.


공간에 따라, 조명에 따라 신혼집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조명은 빛을 발하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개성만점 인테리어 소품이다.


신혼집을 꾸밀 때 기존에는 직접조명 및 전체 조명의 도움을 받아 신혼집을 밝게 만들고 있지만 최근에는 정서적이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간접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많이 사랑받고 있다.


아늑하고 정서적인 분위기를 이루는데에 공간을 개성있게 꾸밀 수 있고 특정 부분을 강조하는 부분조명은 집안을 때론 우아하게, 때론 발랄하게 만드는 데에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부분조명 그 자체가 집안에 있는 것만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또, 집안에 쌓여 있는 미세먼지를 잡아 정화된 공기를 얻기 위해 대다수의 사람들이 '반려 식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같이 최근 곽광받고 있는 반려 식물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집안 분위기를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특히, 집에서 가장 넓은 거실에 다양한 반려 식물을 구성해주면 센스있고 환경적인 분위기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감의 화분도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을 대신하여둘만의 특별한 신혼집을 꾸릴 수 있다.이와 같이 낭만적인 신혼의 삶을 몸소 드러내 내세우고 있는 것은 멋드러진 '웨딩액자'일 것이다.


액자는 자칫 공허해 보일 수 있는 벽면에 포인트를 연출할 수 있고 벽이나 주변 조품 및 다른 인테리어 소품 옆에 두어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러나일반적인 신혼집보다 컬러풀하면서도 유니크한 인테리어로 완성적인 신혼집을 만들고자 한다면 톤온톤의 조화로운 그림 액자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커플 감성을 담은 그림은 물론 신혼집과 조화를 이룰 다양한 그림들은 기존의 웨딩 사진에 비해 세련된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