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즐기면 좋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이경민 / 기사승인 : 2019-10-25 09:37:56
  • -
  • +
  • 인쇄
닌텐도 스위치는 많은 사랑을 받는 휴대용 게임 콘솔로 최근 라이트 버전도 출시됐다(사진=픽사베이)

휴일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이 여가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기 마련. 가을 나들이도 좋지만, 하루 정도는 온전히 쇼파에서 뒹굴거리며 푹 쉬고 싶다면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


닌텐도의 휴대용 게임 콘솔인 닌텐도 스위치는 슈퍼 마리오 팬들을 위해 최적화된 게임 콘솔이다. 슈퍼 마리오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게임이 12가지나 된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인기가 높은 게임으로 엄선했으니 다음 목록을 참고해보자.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Legend of Zelda : Breath of the Wild)

'젤다의 전설'은 닌텐도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타임지에 따르면 역대 가장 잘 팔린 비디오 게임 중 하나다. 1986년에 닌텐도 콘솔을 위해 제작됐으며, 이후 지금까지 30년 넘게 다양한 프랜차이즈 게임으로 발전했다. 최신 버전인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은 닌텐도 스위치 및 위 유용으로 출시됐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오픈 월드 장르를 재정의한 게임이기도 하다. 촘촘한 세계관을 처음부터 만들어내 게임 팬에게 칭찬을 받았다.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에서 진정한 모험이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젤다의 전설'은 닌텐도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타임지에 따르면 역대 가장 잘 팔린 비디오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하다(사진=플리커)

할로우 나이트(Hollow Knight)

'할로우 나이트'는 저렴한 가격에 스위치 콘솔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퀘스트를 마치려면 20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해야 할 수도 있다.


팀 체리가 개발한 '할로우 나이트'는 2017년 PC용 게임으로도 출시됐지만, 닌텐도 스위치가 등장하자 스위치 콘솔을 위한 완벽한 게임이라는 점이 증명됐다. 모험, 탐험, 전투 등에 중점을 둔 2D 게임으로, 일부 팬들은 '캐슬바니아'를 떠올리기도 한다.


컬러 젠(Color Zen)

모험과 롤플레잉 게임에 지쳤다면 '컬러 젠'을 플레이해보자. 강렬한 RPG 게임에 지친 플레이어들이 '힐링'하기에 좋은 게임이다. 이 게임을 할 때는 뇌도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위치의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도형 주위를 기동하면 된다. 단, 화면을 채우는 마지막 색상이 바깥쪽 프레임과 동일하도록 만들어야 한다.


단순한 게임이기는 하지만 게임이 진행될수록 까다로운 상황이 나타나므로 주의해야 한다. '컬러 젠'만의 사운드트랙도 매력적이다.


포켓몬 퀘스트(Pokémon Quest)

포켓몬스터 프랜차이즈의 '렛츠 고 피카츄'나 '렛츠 고 이브이'를 플레이한 사람이라면 '포켓몬 퀘스트' 또한 나만의 컬렉션에 추가하게 될 것. 이 게임은 사각형 모양으로 변한 포켓몬 이모티콘이 특징이다. 포켓볼로 포켓몬을 잡으며 모험을 하는 기존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스튜 요리를 위해 재료를 잠금 해제해야 한다. 그렇게 만든 맛있는 간식은 플레이어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캠프를 채우는 데 사용된다. 이 캠프에 새로운 포켓몬을 끌어들일 수 있다.


포켓몬스터 프랜차이즈의 '렛츠 고 피카츄'나 '렛츠 고 이브이'를 플레이한 사람이라면 '포켓몬 퀘스트' 또한 게임 콜렉션에 추가하게 될 것이다(사진=플리커)

테트리스 99(Tetris 99)

어렸을 때부터 게임 좀 해 본 성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최고의 향수 게임 '테트리스'를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다. '테트리스 99'는 일반적인 테트리스보다 경쟁이 훨씬 치열하기 때문에 승부욕이 있는 플레이어에게 어울린다. 고전적인 '테트리스' 게임과는 조금 다르지만, 향수를 느끼면서 한편으로는 새로운 게임을 맛보고 싶다면 즐겨볼 만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