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미유펫’ 9월 이벤트와 24시간 내내 분양이 가능해 반려인들을 사로잡아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3 11:02:26
  • -
  • +
  • 인쇄

강아지와 고양이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정서적인 빈곤에 처해있는 현대인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주는 동반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특유의 애교를 자랑하고 기르는 것이 용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가장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많은데, 강아지분양이나 고양이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미유펫’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미유펫은 부산본점을 비롯해 인천(송도), 광주, 서울(강남), 전주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대규모 애견, 애묘업체다.  

미유펫은 프리미업 샵 중에서도 정직한 분양과 다양한 품종 그리고 지점별로 지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방문이 편해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 강아지분양은 물론 근처 경기권 지역으로 분당, 성남, 용인, 구리 등이 있으며 24시간 상담 문의가 가능하여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한 가장 높게 평가를 받는 부분 중 하나가 동물의료센터에서 건강검진을 한 이후에 분양을 한다는 점이다. 일부 악덕 업체들은 건강하다고 속여 향후 문제가 발생할 시 견주와 묘주의 책임으로 돌리며 자기들 책임이 아니라고 회피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미유펫은 정직하게 모든 건강상태를 공개하고 접종비 할인 등 병원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부담감까지 낮추어줄 수 있다.  

단순하게 강남고양이분양, 인천강아지분양을 하는 것이 아니라 반려인이 처음이신분들을 위한 견종의 습성, 특징 등에 대해서 1:1 컨설팅까지 제공해주고 있으니 처음 키우시는 분들도 잘 따라 갈 수 있다.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진행하는 미유펫은 합리적인 금액과 또 고객을 위한 건강한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도록 사전 부터 사후관리까지 탄탄한 애견샵으로 후기도 많아서 그만큼 신뢰도를 입증하는 업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애묘샵과 애견샵이 연계된 동물병원에서는 접종비와 병원비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변려동물이 아파서 병원비 부담이 되셨던 분들도 걱정이 없다. 중간 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까지 믿음이 가는 애견분양 업체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반려인이 되기 위해서 직접 방문을 하고 있다.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등 책임 보상제를 실시하면서 필수용품을 증정해주며 급하게 일이 있어도 호텔 서비스를 통해서 안심이 되며,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져서 지속적인 방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미유펫은 견종 중에서도 똑똑하기로 소문이 난 푸들과 늘 귀여움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메라니안 국내에서는 가장 인기가 좋은 말티즈 귀여운 엉덩이가 특징인 웰시코기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