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펫왕국’ 펫플래너가 반려인의 선택을 도와 믿을만한 애견샵, 애견분양샵으로 불려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0 20:02:16
  • -
  • +
  • 인쇄

 


고양이와 강아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반려동물이다. 강아지는 사람을 잘 따르는 특성과 더불어 훈련이 가능해 긴밀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고양이는 기르는데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고 다른 반려동물들에 비해 독립성이 강해 사료와 물만 충분하게 공급되어 있다면 하루정도는 외출하여도 별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바쁜 현대인이 기르기에 안성맞춤이다.  

최근 광주 미니 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알려진 애견분양샵 ‘펫왕국’이 초보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샵, 믿을만한 애견 분양, 애묘 분양샵 등으로 불리우며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광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펫왕국’은 반려동물 분양 뿐만 아니라 미용서비스와 호텔서비스를 비롯해 반려동물용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다. 펫플래너를 비롯해 훈련사와 미용사까지 항시 상주하고 있어 분양에서부터 용품 구비, 반려동물 케어까지 원스톱에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평소 ‘펫왕국’은 반려동물을 1견 1실 및 1묘 1실로 관리하고 있다. 항상 쾌적한 생활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고 있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꼼꼼한 관리는 물론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분양 전 애견과 애묘들에게 철저한 건강관리 및 분양 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반려동물 양육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에 장흥, 무안, 영암, 영광, 장성 등 전라남도 일대에서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고 있다.  
 



이 밖에도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식이 부족한 초보 반려인을 돕기 위해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반려동물 교육법부터 올바른 환경조성법, 사료선택법, 예절교육, 배변훈련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포괄적인 교육을 제공하며 만일 잘못된 방법으로 반려동물을 가르치고 있을 시 교정까지 실시하고 있다.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는 광주 서구, 동구, 남구, 북구, 광산구 등 광주 전역에서 가능하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어 전주시, 익산시, 정읍시, 남원시, 김제시 등 전라북도 전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등 전라남도 지역에서 많은 분양문의가 이뤄지고 있다.”며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다면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동물을 보살피고 있는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곳인지 등 꼼꼼하게 확인한 후 분양을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애견·애묘에 관련된 모든 것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펫왕국의 경우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