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우수상권 선점 관심도 높아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0 18:15:19
  • -
  • +
  • 인쇄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을 향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높다.  

9월 19일(목)부터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8회 대전,충청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아나덴이 부스 앞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방문으로 성장하는 국내 왁싱 산업에 대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몸소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해 11월 브랜드 런칭 후 부천 상동 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의 탄생을 알린 아나덴은 빠르게 증가하는 전문 왁싱에 대한 수요에 발맞춘 전문적 시스템과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제품라인, 후케어를 비롯해 가맹본부 임·직원과 전문강사들의 노력으로 완성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최근, 전국 계약 가맹 40호점을 돌파하며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특히, 아나덴은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아나덴 부스를 찾은 예비 창업자들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하는 왁싱의 발전 가능성을 인지하고 사업적 발전성에 대한 많은 문의를 했다고 전하며, 아나덴 창업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국내 뷰티 및 왁싱 창업의 블루오션 지역이라 할 수 있는 대전·충청 지역에 대한 선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박람회 개최 첫 날부터 아나덴 부스를 찾은 많은 예비창업자들 중 상당수가 이미 왁싱샵 창업이 가진 수익성과 성장성을 확인한 상태로 창업 상담을 받는 이들이 많았다. 기존 하드왁싱에서 보다 발전된 전문적인 왁싱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춘 아나덴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우수 상권의 선점을 통해 전문성에 이어 사업적 확장성까지 갖춘 브랜드로 박람회를 찾은 예비 창업자들을 맞이했다.  

네일샵 뷰티샵 등 뷰티관련 매니아들이나 왁싱 수요자들이 존재하는 매니아가 형성된 상권, 또는 주변 잠재 고객층에게 화제를 불러 일으킬만한 요소가 존재하는 상권 등을 뜻하는 우수 상권은 경쟁이 높지 않고, 고객의 유치를 보다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적 성장 역시 기대할 수 있다. 

이 같은 내용을 토대로 아나덴은 우수 상권의 정보 파악과, 주변 상권 분석 및 고객층 분석을 통한 자료와 내용을 바탕으로 한 상담과 현재 대전·충청 지역에서 운영중인 아나덴의 가맹점의 성공사례들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설명했다. 

한편, 아나덴 가맹본부는 이를 토대로 아나덴 창업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진행하는 샵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전 서구에 위치한 아나덴 대전가수원점은 아나덴만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거친 왁싱 전문가의 매장 운영 현장을 확인 할 수 있는 곳이 될 예정이다. 예비 창업자들은 박람회를 통한 상담 외에도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 투어를 통해 실전 매장 운영 현장을 확인 할 수 있다. 

이에 박람회에 참가중인 아나덴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분들을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박람회 시작과 함께 많은 분들이 아나덴 부스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대전·충청 지역이야 말로, 확장성과 성장성을 가진 왁싱샵 창업을 시작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많은 왁싱샵이 생기지 않은 상태이기도 하지만, 특히 아나덴같은 전문 왁싱샵은 전무하다고 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동안 아나덴 부스를 방문하셔서 아나덴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전문적 제품라인, 샵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신다면 성공 창업을 위한 첫걸음을 떼실 수 있을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제 8회 대전·충청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지속적으로 만날 예정인 아나덴은 최근 KBS탤런트실과의 공식지정업체 협약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로 브랜드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