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매매 “현명한 내 집 마련 위해 전문성 갖춘 빌라전문가와 함께해야”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6-04 23:40:07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내 집 마련’에 나서는 주택 수요자들은 위치와 학군, 가격, 주변 환경, 내부 구조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살 집을 결정한다.

 

하지만 보통의 주택 수요자들은 주택에 관한 전문지식이 많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으로 건물에 어떤 자재가 사용됐는지, 불법적인 요소는 없는지 등은 파악하기 쉽지 않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내 집 마련’을 위해 무조건 저렴한 가격의 광고만 보고 발품을 팔다가 하자가 있는 집을 분양받게 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이어 ”신축빌라 매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업체에게 중개를 맡긴다면 자신이 분양받은 신축빌라에 하자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길이 없다”고 덧붙였다.

 

또 “신축빌라를 전문적으로 다루면서 소비자 중심의 맞춤 중개서비스를 지원하는 부동산을 선택해 빌라전문가와 함께 동행해 집을 알아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서울, 경기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경기 지역별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최근 고용창출을 통해 지역 활성화를 목표로 자족기능을 강화하고 있는 서울 동북권의 신축빌라 분양가를 보면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와 노원구, 성북구 현장이 2억~4억9천, 동대문구와 중랑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2천~3억7천, 안성시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8천, 의왕시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