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커뮤니티 토너먼트 아시아, 15일 오후 개막...총상금 400만 달러

한윤경 / 기사승인 : 2020-03-09 21:22:22
  • -
  • +
  • 인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인 '조텍'(ZOTAC Technology)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Sports 토너먼트인 ‘ZOTAC CUP 오버워치 커뮤니티 토너먼트 아시아 ($400 USD - ZOTAC CUP Overwatch Community Tournament Asia #2)’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조텍컵 온라인 토너먼트는 총상금은 400달러로,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리자드사의 하이퍼 FPS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타이틀로 진행한다. 

 

한국시간 기준 오는 15일 오후 1시 열리는 64강전을 시작으로 결승까지 한 번에 진행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참가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본 토너먼트 지원 자격은 한국 지역 한정 6인(+예비선수 2명)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에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디스코드 채널에 접속 해야 한다. 경기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이며, 결승전은 3판 2선승제(BO3), 그 외 모든 토너먼트는 단판제(BO1)다.

상금 지급은 모바일 결제 서비스'페이팔'(PAYPAL)로 지급 되기 때문에 사전가입 필수이며, 대회 신청 양식에 페이팔 계정을 입력해야 한다. 계정 미기재시 상금 지급에 패널티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조텍코리아에서는 상금 외에도, 참가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팀(팀당 6개씩 지급)에게는 치킨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및 대회 신청은 조텍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