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백서, 30일 단 하루 인기 제품 세탁조클리너 등 전제품 특가 이벤트 진행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8 18:16:03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착한 성분을 사용하는 천연생활용품 브랜드로 알려진 살림백서가 5월 30일(토)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세탁조클리너 및 전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알렸다.

 

살림백서는 착한 성분의 최소한 사용과 엄격한 제한을 원칙으로 천연세제 및 친환경 세탁용품을 판매하며 바디버든 줄이기에 앞장서는 국내 인기 천연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는 드럼, 통돌이 세탁기 통세척에 널리 사용되는 효과적인 세탁기세척제로 유명한 세탁조클리너를 포함한 전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것으로 보인다. 

 

오는 30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살림백서 브랜드데이에서는 파격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살림백서 치약, 일회용 행주, 싱크대 거름망 및 거치링이 포함된 체험팩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구매 행사가 진행된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들을 내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살림백서 브랜드데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듯하다.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기획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살림백서를 검색하여 기획전 페이지로 바로 이동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