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 사전 예약 개시

한윤경 / 기사승인 : 2020-02-20 17:43:06
  • -
  • +
  • 인쇄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이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조이시티는 20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개최된 ‘블레스 모바일’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와 서비스 일정 및 정책을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는 특히 신규 클래스인 ‘아쿠아 엘프’를 비롯해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간편 조작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1레벨부터 받을 수 있는 ‘길드 혜택’ 등이 소개됐다.

조이시티는 사전 예약과 함께 3월 20일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으며, 약 4일 간 진행될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 후 정식 서비스를 곧 실시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블레스 모바일’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공식 카페를 개설해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여러 정보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나가는 등 적극적인 소통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PC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기획 단계에서부터 새롭게 재창조한 모바일 MMORPG 대작이다. 전투 컨트롤의 손맛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과 PC MMORPG 특유의 ‘길드’ 감성을 담은 콘텐츠 등의 강점을 바탕으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블레스 모바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