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국영X양조위의 환상 케미 '해피투게더' 리마스터링 스페셜 예고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20 17:36:0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상영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스페셜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왕가위 감독의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지구 반대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는 ‘보영’(장국영)과 ‘아휘’(양조위)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먼저 이국적인 부에노스아이레스 이과수 폭포와 경쾌한 OST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 가운데, ‘보영’의 “우리 다시 시작하자”라는 말 한마디로 다시 함께하게 된 ‘보영’과 ‘아휘’의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뜨겁게 사랑한 만큼 다툼마저 격렬한 두 사람의 폭발적인 감정은 짧은 시간 안에 관객들을 완벽히 사로잡는다. 서로를 향한 애증으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보영’과 ‘아휘’, 그리고 늘 상대를 보살펴 주기만 했던 ‘아휘’를 다정하게 돌봐 주는 ‘장’(장첸)의 모습은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의 재회를 손꼽아 기다리게 만든다. 

 

무엇보다 대체 불가한 아우라로 모든 컷을 장악하는 배우 장국영과 양조위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왕가위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과 만나 압도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명작의 가치를 재확인시킨다.

스페셜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올겨울 장국영과 양조위의 잊지 못할 러브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2월 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