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오는 3월 8일 두번째 EP 'THE INTERSECTION' 발매...6개월만 컴백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2-22 17:29:5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오늘(22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계정들을 통해 BDC의 새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세 명의 멤버들은 반짝이는 밤하늘의 별들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며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BDC의 이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작년 9월에 발매한 첫 번째 EP ‘THE INTERSECTION : BELIEF’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BDC 고유의 세계관을 담은 ‘THE INTERSECTION’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으로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집중켰다.

 

새로운 세상을 향한 믿음을 담은 전작 ‘BELIEF’에 이어 이번 앨범엔 또 다른 나를 발견(DISCOVERY)해 나가는 세 멤버의 성장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라는 후문.

한편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BDC의 두 번째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오는 3월 8일 베일을 벗는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