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17kg 감량 성공 후 날씬한 몸 7개월째 유지중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5-07 17:28:25
  • -
  • +
  • 인쇄

더 이상 연예인들은 다이어트를 숨어서 하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가수 문희준도 이들 중 하나로 지난해 살이 찐 이미지 컷을 공개 후 몇 달 뒤 다이어트에 성공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러한 문희준이 오늘 오전 다시 화제에 올랐다. 다이어트 성공 직후 ‘요요의 아이콘’이라는 별명에 맞게 다시 살이 찔 것이라는 예상과는 반대로 7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날렵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문희준 가족(소율, 잼잼이문희율) 이 출연 중이며 이때 방영된 문희준의 모습이 이슈가 된 것.

문희준이 공식적으로 공개한 감량 체중은 다이어트 선언 시 85kg의 체중에서 11월 다이어트 종료 선언 시 68kg까지 무려 17kg을 감량했다.

이에 많은 대중이 그의 방법을 궁금해하고 있다. 문희준도 밝힌 사실이지만 그는 현재 전문가의 도움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희준은 “무리하게 운동 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살이 더 잘 빠지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다. 특히 내가 한 다이어트는 AI를 통해 내 몸 상태를 분석하고 이 데이터를 토대로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었기에, 난생 처음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다.” 라고 전해 문희준처럼 계속된 다이어트와 요요에 지쳐 있던 이들에게 큰 공감을 사고 있다.

또 그는 과거 극단적으로 탄수화물을 끊는 방법을 시행해 체중을 뺐지만 내성이 생겨 아예 먹지 않아도 체중이 미미하게 줄거나 조금만 음식을 섭취해도 갑자기 체중이 늘어나는 상황에 전문가를 찾았다고 밝힌 적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