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수X신준섭, 본격 연애 돌입 '7일만 로맨스' 시즌2...오늘(29일) 첫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2-29 17:23:54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오늘(29일) 와이낫미디어 신작 '7일만 로맨스' 시즌2가 첫 방송된다.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닮은 김별과 삶을 맞바꾼 뒤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이야기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한정우(신준섭 분)과 정다은(서지수 분), 이든(박서함 분) 그리고 김별(서지수 분)의 모습이 담겼다. 연애를 시작한 한정우와 정다은은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다음 스틸컷에서 검은색 후드를 쓰고 마스크를 살짝 내린 한정우. 그는 정다은을 아련한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다. 정다은 역시 불안한 표정으로 한정우를 바라보고 있다. 유명 아이돌인 한정우와 일반인 정다은의 연애가 어떻게 그려질지 극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든은 한정우를 날카롭게 노려보고 있다. 이든이 한정우와 어떤 관계인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터. 얼굴에서 묘한 긴장감마저 느껴지는 그의 정체는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진 사진 속엔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정다은과 김별이 그려졌다. 똑닮은 얼굴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 심각한 표정의 두 사람이 어떤 나눈 이야기는 1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오늘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방송된다. KT Seezn에서는 일주일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