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유재석, 직접 담근 김치 정재형-김종민-데프콘과 배송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1-21 17:23:33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MBC ‘놀면 뭐하니?'을 빛낸 25인을 위한 ‘김치 배송’ 서비스가 시작된다. 유재석과 정재형-김종민-데프콘이 함께 담근 김치를 받은 ‘고마운 분들’의 반응과 김치 맛에 대한 솔직한 평가가 공개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본캐 유재석과 신박기획으로 깊은 인연을 맺은 정재형-김종민, 그리고 특별한 손님 데프콘이 함께한 은혜 갚기 ‘김치 배송’ 현장이 공개된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유재석-정재형-김종민-데프콘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제작진이 대신해 고마운 분들 손에 직접 전달을 했다”며 “김치 맛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특별한 선물, 그리고 ‘놀면 뭐하니?’를 향한 애정 담긴 메시지까지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셨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0년 한 해 동안 ‘놀면 뭐하니?’와 함께 해준 고마운 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따스한 붕어빵을 나눴던 펭수와 ‘공하나투어’로 뭉쳤던 애착인형 지석진-이광수, 방구석콘서트로 안방극장의 흥을 따뜻한 위로를 전했던 유희열-이적-김광민, ‘치킨의 명수’ 치명 박명수와 함께 ‘닭터유’에 큰 도움을 준 하하-정준하 등, 이들은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시청자와 고정 출연자 유재석에게 웃음과 응원을 선사해줬다.

또한 뜨거운 여름을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더욱 불타오르게 했던 싹쓰리의 린다G(이효리)-비룡(비, 정지훈), 그리고 온택트 공연이 많아진 시대에 사라진 무대의 찐 매력을 환불해주며 용기와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모습도 담겨 남다른 감회를 전해준다. 이 밖에도 ‘놀면 뭐하니?’의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함께 한 고마운 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은 자신이 직접 담근 김치를 받은 이들의 모습과 예상치 못한 냉철한 맛 평가에 웃음을 터트렸다고. 어떤 이는 김치를 보자마자 “김치가 못 생긴 건 처음 봐요”라며 혹평(?)을 하는가 하면, 유재석이 만든 김치와 어머니가 담근 김치를 두고 맛 비교를 하는 모습까지 보여줬다고 해 그 결과는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어떤 이들은 유재석의 김치에 화답하는 선물과 애정을 담은 당부의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분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남겼다고 전해진 가운데, 2020년 ‘놀면 뭐하니?’를 돌아보며 정성을 다해 만든 ‘김치 배송’ 현장은 오늘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